AXIMUM

이용약관

AXIMUM 이용약관

제 1 조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되는 용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 “상근” 및 “상근”은 Asnica Co., Ltd.(이하 “당사”라고 함)가 EC 사이트 운영의 효율성 향상을 목적으로 개발 및 판매하는 RPA 서비스를 말합니다.
2. “고객”이라 함은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로봇”이라 함은 회사가 개발하여 서비스에서 운영되는 개별적인 업무자동화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4. “이용 개시”라 함은 본 서비스의 생산 환경에서 로봇이 동작을 개시한 것을 말하며, “이용 개시일”이라 함은 로봇이 운행을 시작한 날을 말하며, “이용 개시월”이라 함은 로봇이 서비스를 시작한 달을 말합니다.
5. “커스터마이징”이라 함은 고객의 특별 주문에 따라 로봇을 개발하거나 기능을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제 2 조 (적용 범위)

1. 본 이용 약관은 서비스의 사용 및 사용자 정의에 관한 모든 계약에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이 서비스를 사용하기 위한 전제 조건입니다.
2. 본 계약과 상충되는 개별 계약이 있는 경우 개별 계약이 우선합니다.

제 3 조 (계약 체결)

1. 고객이 신청서를 이메일, 우편, 팩스 또는 원본으로 제출한 후 회사는 이를 검토한 후 회사로부터 수락 통지를 받아 계약을 체결합니다. 또한, 신청할 때는 정식으로 본 서비스의 이용을 허가받은 사람이 신청할 필요가 있습니다.
2. 신청 시 고객은 진실하고 정확한 최신 정보를 회사에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신청서 내용의 허위, 오류 또는 누락으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제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서비스 개시 전에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가 본 조에 따라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회사는 계약 해지 사유를 공개할 의무가 없습니다.

1) 회사가 본 약관을 위반할 우려가 있다고 판단한 경우
2) 회사에 제공한 지원정보의 전부 또는 일부가 허위, 오류 또는 누락된 경우
3) 반사회적 세력 등(폭력단, 폭력단, 우익단체, 반사회적 세력 및 이와 유사한 사람을 의미) 이하도 동일하게 적용됨) 또는 고객이 자금 제공 등을 통해 반사회적 세력 등의 유지, 운영 또는 관리에 협력하거나 관여하는 등 반사회적 세력과 교류 또는 관여하고 있다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4) 고객이 과거에 당사와의 계약을 위반한 사람 또는 그 관계자라고 당사가 판단하는 경우
5) 고객이 제9조 제36항의 조치를 받은 경우 그 외에 당사가 본 서비스의 제공이 부적절하다고 판단한 경우

제 4 조 (서비스 요금)

1. 고객은 본 서비스의 월 이용료를 지불하기 위해 다음 중 하나의 지불 방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매월 지불
2) 연간 일시불 지불

2 전항의 각 지불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월 사용료 :
월 사용료는 회사가 지정한 은행 계좌로 송금하여 지불합니다. 매월 결제하기로 선택한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당월 1일부터 말일까지(이하 “월간 이용 기간”이라고 합니다)입니다. 월 중순에 서비스 이용을 시작하는 경우, 해당 월의 이용 요금은 1개월을 30일로 하여 일 단위로 계산됩니다. 또한, 고객이 월간 이용 기간이 만료되는 달의 20일까지 당사에 갱신 정지를 통지하지 않으면 월 이용 기간은 자동으로 갱신되며, 고객은 본 항의 규정에 따라 월 이용료를 계속 지불하는 것으로 합니다. 다만, 최소 사용 기간은 3개월입니다.
선불로 결제하고, 다음 달의 이용료는 전월 말일까지 납부하는 것으로 합니다. 첫 번째 지불은 사용 첫 달의 다음 달 말일까지, 다음 달의 사용료 및 다음 두 달의 요금을 합산하는 것으로 합니다.

2) 연납 일시불 :
1년간의 연간이용료를 회사가 지정한 은행계좌로 이체하여 일시불로 납부합니다. 연 일시불로 지불하는 경우, 본 서비스의 이용 기간은 이용 개시일로부터 1년이 경과할 때까지(이하 ‘연간 이용 기간’이라고 합니다)로 합니다.
또한 고객이 연간 사용 기간의 만료일 최소 1개월 전까지 당사에 갱신 정지를 통지하지 않으면 연간 사용 기간이 자동으로 갱신되며 그 이후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선불로 지불하고, 다음 해의 사용료는 연간 사용기간 만료일 최소 1개월 전에 납부해야 합니다. 첫 번째 결제는 사용 시작일 다음 달 말일까지 이루어집니다.

3. 최초 수수료는 본 계약 체결일에 종료되는 달의 말일 다음 달 말에 지불합니다.
4. 커스터마이징 비용 및 기타 비용은 회사가 발행한 청구서에 명시된 날짜까지 지불해야 합니다.
5. 영수증 발급은 영수증 발급 대신 은행(금융기관) 은행(금융기관) 은행 송금 명세서로 대체한다.
6. 전항 5항에 규정된 송금 수수료는 고객이 부담합니다.
7. 고객이 당사에 요금을 지불한 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 개)

본 서비스의 이용 개시일은 “당사가 개발한 로봇의 생산 환경 내 운전 개시일”로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개시 후 자유로운 정정 기간)

1. 회사는 회사가 개발한 로봇에 의한 업무 수행에 필요한 경미한 변경에 대해서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 개시일로부터 14일 이내에 요청하는 경우에 한하여 무상으로 대응합니다.
2. 전항에 규정된 기간 내라도 개정 내용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별도의 정정료가 발생하여 견적서를 제출합니다.
(1) 당사와 고객 사이에 작성된 사양의 내용에 비추어 대상 또는 조건의 중요한 사항을 변경하는 변경의 경우
(2) 한 대의 로봇에 의해 정해진 기한 내에 완료할 수 없는 처리 내용 또는 다수의 처리 사례를 유발하는 내용의 수정

제 7 조 (등록 정보의 변경 신고)

1. 고객에게 통지한 정보의 변경이 있을 경우, 고객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등록 정보의 변경을 즉시 회사에 통지해야 합니다.
2. 합병, 분할 또는 기타 사유에 의해 사업자 고객의 지위가 승계된 경우, 그 직위를 승계한 법인 또는 기타 단체는 회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등록 정보의 변경을 그 직위를 승계했음을 증명하는 서류와 함께 회사에 즉시 통지해야 합니다.
3. 당사는 전항의 규정에 따른 통지가 당사에 도착할 때까지 당사의 재량에 따라 직위를 승계한 법인 또는 기타 단체 중 하나를 선정하여 고객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4. 회사가 등록정보의 변경을 회사에 통지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등록정보의 변경이 없는 것으로 취급합니다.

제 8 조 (금지사항)

1. 다음 항목에 속하는 상품은 본 서비스에서 취급 할 수 없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내용(성인 및 데이트 사이트 포함)
(2) 총포·도검법, 마약류관리법, 워싱턴조약, 의약품·의료기기법 및 기타 법령을
위반하는 내용.
(3) 제3자의 지적 재산권(저작권, 특허권, 실용신안권, 디자인권, 상표권, 기타 지적 재산권, 그 권리의 취득 또는 등록 신청 등을 포함) 초상권, 프라이버시권, 명예 또는 기타 권리 또는 이익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것
(4) 상품권, 선불카드, 구동전, 쿠폰, 유가증권, 금은괴, 담배, 우표, 우표 등
(5) 생물(개, 고양이 등)
(6) RMT(리얼 머니 트레이드)
(7) 도검, 일본도
(8) 종교 관련 상품
(9)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상품 및 디지털 콘텐츠.

2. 본 서비스에서는 다음과 같은 행위를 금지합니다.
(1) 당사 또는 본 서비스의 다른 이용자 또는 기타 제삼자에 대한 사기 또는 협박 행위
(2) 본 서비스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에 과도한 부하를 가하는 행위
(3) 본 서비스의 운영을 방해할 우려가 있는 행위
(4) 당사의 네트워크 또는 시스템에 대한 부정 액세스 등부정 액세스를
시도하는 행위
(5) 서비스의 소스 코드, 구조, 아이디어 등을 분해, 디컴파일, 리버스 엔지니어링 또는 기타 분석하는 행위
(6) 본 약관의 각 조항을 위반하는 행위
(7) 기타 당사가 부적절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3 본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버에 대한 원격 액세스, 소프트웨어 설치, 서버에서의 원본 CGI, 서버에서의 프로그램 작성은 상시 시스템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으므로 허용하지 않습니다.

4. 귀하는 본 서비스의 계정을 제3자에게 대여, 양도 또는 재판매하거나 제3자에게 공유할 수 없습니다.

5. 고객은 회사가 제출한 견적서 및 신청서를 기밀로 취급하여 제3자에게 공개할 수 없습니다.

제 9 조 (서비스 중단 등)

1.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중단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제18조의 규정에 따라 이러한 조치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가 그러한 조치가 필요한 원인에 대해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고객에게 배상해야 합니다.

(1) 본 서비스를 위해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통신 장비 등에 관한 정기적 또는 긴급한 유지 보수 또는 수리를 수행하는 경우
(2) 과도한 액세스 또는 기타 예상치 못한 요인으로 인해 시스템에 부하가 집중되는 경우
(3) 당사의 보안 확보를 위해 필요한 경우
(4) 해킹 등에 의해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정보가 유출된 경우
(5) 전기통신사업자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경우
(6) 천재지변 등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7) 화재, 정전, 기타 예기치 못한 사고, 전쟁, 분쟁, 격변, 폭동, 노동쟁의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곤란한 경우
(8) 법령 또는 그에 근거한 조치에 의해 본 서비스의 운영이 불가능하게 된 경우
(9) 그 외, 전항의 규정에 따라 당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2. “회사”가 “서비스”를 중단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중지”의 일시 및 중지 사유를 고객에게 사전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다만, 긴급 상황에서 심각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을 정지시키거나 고객에 대한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 고객이 법령 또는 본 약관을 위반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2) 고객이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허위 신고 또는 부정 행위를 한 경우
(3) 고객이 당사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신용을 훼손하는 행위를 한 경우
(4) 고객이 다른 고객에게 불편을 끼치는 행위를 한 경우
(5) 고객이 요금의 지불을 지연시킨 경우
(6) 고객 또는 고객의 관련자에 의해 상기 항목에 준하는 중대한 문제가 발생한 경우.

제 10 조 (계약의 해지)

1. 고객이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당사는 통지 없이 즉시 고객과의 전체 계약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1) 폭력단, 폭력단과 관련된 회사 및 기타 이와 유사한 사람
(2) 당사 및 그 계열사와 동일한 유형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
(3) 제8조를 위반한 경우
(4) 전조 제3항을 위반한 경우
(5) 전조 제5항 내지 제7항 제3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의 정정 요청 통지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기간 내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경우

2. 전항의 취소 시기에도 불구하고 당사는 이미 수령한 금액을 반환할 의무가 없으며 고객의 연체금을 수령할 권리를 상실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고객의 책임)

1. 고객은 고객의 비용과 책임으로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통신 장비, 소프트웨어 및 기타 모든 장비를 준비해야 합니다.
2. 고객은 고객의 비용과 책임하에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부정 액세스, 정보 유출 등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하고 고객의 사용 환경에 따라 보안을 유지해야합니다.
3. 고객은 고객의 책임하에 본 서비스에 등록 된 데이터를 백업해야합니다.
4. 고객의 고객 데이터 유출 등의 사고가 발생한 경우,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의무(원인 조사 포함)로 문제를 해결하고, 당사의 조사에 협조하고, 당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조사 결과
의 공개에 동의해야 합니다.
5. 상호, 연락처, 전화번호 등 고객의 등록 정보에 변경이 있을 경우 즉시 당사에 변경 사실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제 12 조 (연락 및 통지)

1. 당사는 본 서비스와 관련하여 고객에게 통지하는 경우,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하거나 등록된 이메일 주소 또는 고객이 지정한 이메일 주소의 주소로 이메일 또는 문서를 송신하는 등 당사가 적절하다고 판단하는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2. 통지가 고객에게 도달했는지 여부에 관계없이 전자의 경우 통지의 내용이 당사 웹사이트에 게시되고 후자의 경우 당사가 이메일 또는 문서를 발송한 경우에 통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3. 본 서비스에 관한 문의 및 기타 고객이 당사에 보내는 통신 또는 통지는 당사가 지정한 방식으로 이루어집니다.

제 13 조 (권리의 귀속 등)

1. 본 서비스와 관련된 소유권 및 지적 재산권(시스템, 콘텐츠, 텍스트, 이미지, 데이터, 자료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음). 본 이용 약관에 따른 서비스 이용 허가는 본 서비스와 관련된 회사의 지적 재산권을 이용할 수 있는 승낙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은 어떠한 이유로든 당사 또는 당사에 라이선스를 부여한 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수 있는 행위(복제, 판매, 출판, 분해, 디컴파일, 리버스 엔지니어링 등을 포함하나, 이에 한정되지 않음)를 해서는 안 됩니다.

제 14 조 (면책 조항)

1. 회사는 회사가 회사를 대신하여 신청 절차를 수행했는지 여부를 불문하고 회사가 아닌 제3자가 제공하는 각 서비스의 계약 미준수 또는 미제공 또는 사양의 변경으로 인해 고객에게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기 전에 사전에 각 서비스 제공자의 이용 약관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회사는 전항에 규정된 각 서비스의 계약 미준수 또는 미제공으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지장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고객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고객이 본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한 행위의 결과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당사는 고객 데이터를 서비스 외부에서 2차 사용하는 등 고객이 서비스에 등록한 데이터를 이용함으로써 발생하는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 조 (기밀 유지)

1. 당사는 당사가 보유하고 있는 이용자 정보(개인정보보호법에서 정하는 개인정보, 고객이 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때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 서비스 이용자의 로그정보, 서비스의 시스템 또는 데이터베이스에 저장·저장되는 정보 등)에 대해 회사가 별도로 정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유지합니다. 고객은 이에 동의합니다.
2. 당사는 발송된 개인 또는 회사의 개인정보와 제공받은 고객의 개인정보를 회사 및 서비스에 의해 축적된 이용자 정보를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집계 분석하여 통계 데이터 및 분석 보고서(복제, 복사, 수정, 제3자에 대한 재라이선스 및 기타 용도 포함)로 이용합니다. 그렇게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제 16 조 (불가 항력)

1. 회사는 통상적인 조치로 예방할 수 없는 바이러스 피해, 해킹 피해, 정전 피해, 서버 장애, 회선 장애, 천재지변으로 인한 손해 또는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불가항력적인 사건(이하 “불가항력”이라 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당사는 고객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서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에서 관리 또는 제공되는 데이터가 불가항력으로 인해 삭제 또는 변경되지 않을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제 17조 (고객과 제3자 간의 분쟁)

본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고객과 제3자 간의 분쟁은 고객 자신의 비용과 책임으로 해결하며, 당사에 불편이나 손해를 끼치지 않습니다. 고객과 제3자 간의 분쟁으로 인해 당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은 당사에 모든 손해(변호사 비용 등)를 배상해야 합니다.

제 18 조 (면책 조항)

1.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 “회사”는 그 사유로 인하여 고객에게 실제로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만 책임을 집니다.
2. 전항의 손해배상액은 회사가 최근 3개월 동안 받은 서비스의 월 사용료 및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각 주문료의 총액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
3. 고객은 본 약관의 위반으로 인해 당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집니다.

제 19 조 (임기 및 종료)

1. 본 약관의 효력발생기간은 본 약관의 체결일부터 서비스 제공의 종료일까지로 합니다.
2. 고객이 본 서비스에 대한 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월 이용기간이 만료되는 달의 20일까지, 연간 일시불의 경우 연간 이용기간 만료일 최소 1개월 전까지 당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3. 회사나 고객이 본 계약의 해지를 당사에 통지하지 않은 경우, 본 계약은 매월 지불하는 경우에는 매월, 연간 일시불의 경우에는 1년마다 자동 갱신됩니다.
4. 본 조에 따른 해지의 경우, 당사자가 상대방에게 금전적 의무를 지고 있는 경우, 당사자는 해지 시 당연히 시간적 이익을 상실하게 되므로 즉시 그 의무를 이행해야 한다.
5. 해지 후 이 서비스를 다시 사용하려면 등록 절차를 다시 완료해야 합니다. 다시 신청하는 경우 취소 전의 데이터가 이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본 조에 따라 해지하는 경우, 상대방은 취소로 인해 상대방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0 조 (약관의 개정)

1. 회사는 민법 제548조 제4항에 따라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고객의 사전 동의 없이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본 약관의 내용을 변경하여 고객에게 변경 내용을 통지하는 경우, 통지에서 정한 약관 변경의 효력발생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여 변경된 약관을 적용합니다.
3. 전항 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법령에 따라 고객의 동의 또는 사전 통지가 필요한 내용의 변경이 있는 경우에는 고객의 동의를 얻거나 사전에 당사가 정하는 방법으로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제 21조 (보증 부인)

1. 당사는 서비스가 고객의 특정 목적에 적합하다거나, 업무의 효율성, 매출 등의 성과를 창출한다거나, 기대되는 기능, 상품가치, 정확성, 유용성, 완전성을 갖는다거나, 하자가 없을 것이라고 보증하지 않습니다.
2. 고객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본 서비스의 이용이 고객에게 적용되는 법령 또는 업계 단체의 내부 규정 등에 위반되는지 여부를 조사해야 하며, 당사는 고객의 서비스 이용이 고객에게 적용되는 법령 또는 산업 조직의 내부 규칙을 준수한다는 것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며, 서비스가 중단된 경우 합리적인 시간 내에 서비스를 복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지만, 안정적인 시스템의 영구적인 제공 또는 운영을 보장하지는 않습니다.
4. 당사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다른 웹사이트로의 링크 또는 다른 웹사이트에서 당사 웹사이트로의 링크를 제공하더라도 이유를 불문하고 당사 웹사이트 이외의 웹사이트 또는 당사 웹사이트로부터 얻은 정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반사회적 세력의 제거)

1. 회사는 폭력단의 구성원, 조직폭력단의 구성원, 조직폭력단의 구성원이 된 지 5년 미만인 사람, 조직폭력단의 준구성원, 조직폭력단과 관련된 회사, 기업공갈범, 사회운동을 가장한 폭력배, 특수정보범죄단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자(이하 “조직폭력단원 등”이라 함)의 신분으로 회사를 인정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다음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음을 진술하고 향후 다음 항목 중 하나에 해당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1) 폭력단의 구성원이 경영을 지배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관계
(2) 폭력단의 구성원이 경영에 실질적으로 관여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관계
(3) 자신, 자신의 회사 또는 제3자를 위해 부당한 이익을 취하거나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힐 목적으로 하는 경우 폭력단 구성원 등을 부당하게 이용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관계
(4) 폭력단 구성원 등에 대한 자금 제공 또는 이익 제공에 관여하고 있다고 인정되는 관계
(5) 임원 또는 실질적으로 경영에 관여하는 사람이 조직 폭력단 구성원 등과 사회적으로 비난받을 수 있는 관계를 맺고 있는 경우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단독으로 또는 제3자를 이용하지 않을 것을 약속합니다.
(1) 폭력적인 요구
(2) 법적 책임을 초과하는 부당한 요구
(3) 거래에 관한 협박성 언행 또는 폭행 행위
(4) 유언비어를 유포하는 행위, 부정한 수단을 사용하는 행위, 물리력을 사용하여 상대방의 신용을 훼손하거나 상대방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5) 그 외 전항에 준하는 행위

3. 고객이 전항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통지나 요구 등 어떠한 절차도 없이 즉시 서비스 제공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3 조 (서비스 이용 등의 자격 이전)

1. 고객은 사전 서면 동의 없이 본 계약에 따른 지위 또는 본 계약에 따른 권리 또는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 양도, 담보로 제공하거나 달리 처분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이 항에 규정된 양도제한특약의 존재 및 내용을 사전에 제3자에게 서면으로 통지하고 그 등본을 회사에 교부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회사가 본 서비스와 관련된 업무를 제3자에게 양도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에서의 지위, 이 약관에 따른 권리·의무 및 사업양도와 관련하여 고객의 정보(회사가 업무양수인에게 보유)를 양도할 수 있으며, 고객은 본 항에 따라 사전에 양도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또한, 이 항에 규정된 사업양도는 통상의 영업양도뿐만 아니라 회사의 분할 및 기타 사업을 양도하는 모든 경우를 포함한다.
3. 고객이 제1항을 위반한 경우 회사는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분리 가능성)

1. 본 이용 약관의 조항 또는 그 일부가 법률에 의해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결정되는 경우, 본 이용 약관의 나머지 조항 및 부분적으로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결정된 조항의 나머지 부분은 계속해서 완전한 효력을 가지며 고객과 회사는 해당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한 조항 또는 그 일부를 합법적이고 시행 가능하게 만드는 데 필요한 범위까지 수정해야 합니다. 그러한 무효 또는 집행 불가능한 조항 또는 조항의 일부의 의도와 법적 및 경제적 효력이 동등한지 확인하기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2. 본 약관 또는 그 일부의 규정이 고객과 관련하여 무효 또는 시행 불가능한 것으로 결정되더라도 다른 고객과의 관계에서 유효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제 25조 (준거법 및 관할법)

1. 본 약관은 일본법에 준거하여 해석됩니다.
2. 본 약관과 관련하여 발생하는 모든 분쟁은 소장 금액에 따라 도쿄 지방 법원 또는 도쿄 제1심 법원인 도쿄 간이재판소의 전속 관할에 따릅니다.

제 26 조 (협의에 의한 합의)

본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 또는 본 약관의 해석과 관련하여 의문이 발생하는 경우 고객과 회사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협의를 통해 신속하게 해결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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